기사최종편집일 2024-10-06 01:27
연예

'화장대를 부탁해' 유소영, 피부 관리 꿀팁 공개

기사입력 2016.02.03 09:24 / 기사수정 2016.02.03 09:24

허윤영 기자


[엑스포츠뉴스=허윤영 기자] 전 애프터스쿨 멤버 유소영이 자신만의 뷰티 비법을 소개한다.

3일 오후 9시 방송되는 패션앤(FashionN)의 ‘화장대를 부탁해’ 게스트로 유소영이 출연, 뷰티팁과 화장대를 공개하며 ‘뷰티박사’의 면보를 선보인다.

녹화 당시 유소영은 부지런하다 못해 피곤할 정도의 자기관리 모습을 보여줘 뷰티 전문가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특히, 유소영은 셀프카메라를 통해 잠자기 전 무려 2~3시간이 소요되는 ‘12단계 나이트 케어법’을 선보였다. 속눈썹 영양, 입술 트리트먼트, 목주름 등 어느 곳 하나 소홀함 없이 관리하는 모습으로 “잠을 줄이는 한이 있어도 스킨케어는 꼭 하고 잔다”고 피부를 유지하는 비법을 공개했다.

또한, 한채영을 비롯한 MC들이 “남자친구가 갑자기 집 앞에 찾아왔을 때 간단한 긴급 스타일링법이 뭐냐”고 묻자, 유소영은 “방금 샤워하고 나온 것처럼 머리에 촉촉하게 물을 묻힌다”고 답해 ‘연애 고수’다운 면모로 눈길을 끌었다.

유소영이 게스트로 출연하는 ‘화장대를 부탁해’는 3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yyoung@xportsnews.com / 사진=패션앤 ‘화장대를 부탁해’



허윤영 기자 yyou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