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06:29
연예

'쇼타임' 인피니트, 뉴욕 숙소 깜짝 공개 '무장해제'

기사입력 2016.02.01 09:58 / 기사수정 2016.02.01 09:58


[엑스포츠뉴스=김현정 기자] 인피니트가 '리얼한' 일상을 낱낱이 공개한다.
 
4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인피니트의 쇼타임'에서는 뉴욕을 열광시킨 인피니트의 '두 번째 월드 투어 – 인피니트 이펙트'의 공연 실황 및 비하인드 스토리가 공개된다.
 
지난달 19일, 뉴욕 팬들 앞에 모습을 드러낸 인피니트는 절도 있는 칼군무와 고품격 라이브는 물론, 멤버들의 개성을 볼 수 있는 특별한 개인 무대까지 다양한 매력을 선보였다.
 
이에 '쇼타임'은 캐나다, 멕시코 및 칠레에서의 공연을 마치고 뉴욕에 도착한 인피니트 멤버들의  공연 모습과 대기실, 리허설 등에서의 비하인드 스토리 등을 담는다. 

뉴욕에서의 숙소도 깜짝 공개했다.
 
‘MC 꿈나무’로 불리는 우현은 MC가 돼 직접 아무것도 모르고 있는 멤버들의 방을 급습, 밀착 취재를 진행했다. 우현의 기습 방문으로 무방비 상태로 카메라에 노출된 멤버들은 당혹스러움을 감추지 못했다. 그러나 이에 굴하지 않고 편안한 옷차림과 민낯으로 무장해제된 멤버들의 리얼한 모습을 담으며 팬들의 궁금증을 해결했다.

 
‘성규 오빠는 화장을 지우면 눈 크기가 많이 달라지나요?’, ‘엘의 갓 씻고 나온 뽀샤시한 모습이 궁금해요’ 등 팬들의 질문을 멤버들의 방마다 직접 돌아다니며 카메라에 담아냈다. 이 외에도 멤버들의 평소 잠자는 자세와 해외에서의 특별한 피부 관리법까지 인피니트의 일상을 공개한다.
 
4일 오후 6시 방송.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 MBC에브리원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