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0 05:54
연예

'툰드라쇼2' 김보라 "색다른 이미지 보여줄 수 있는 기회"

기사입력 2016.01.26 15:28



[엑스포츠뉴스=조은혜 기자] 배우 김보라가 '툰드라쇼2-꽃가족'에 출연하는 소감을 밝혔다.

26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CGV에서는 MBC에브리원 '툰드라쇼 시즌2'의 제작 발표회가 열렸다. 제작발표회에는 황석정, 김원준, 정시아, 손진영, 권혁수, 조윤호, 박진주, 김보라, 장도윤 등이 참석했다.

이날 '꽃가족'에서 가족 중 유일하게 못생긴 역할인 '독고억새'로 출연하는 김보라는 "분장이 생각보다 심해 놀라긴 했는데 전과는 색다른 이미지를 보여줄 수 있는 기회가 생긴 것 같아 열심히 촬영하고 있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김보라는 "선배님들이 긍정적인 에너지가 강하셔서 촬영할 때 어려움은 전혀 없고, 오히려 배울 점이 많다"고 촬영의 즐거움을 전했다.

한편, '툰드라쇼2'는 '조선왕조실톡'과 '꽃가족'으로 구성됐다. '조선왕조실톡'은 조 선시대 백성들의 생활사에 중심을 맞춰 조선시대 우리가 미처 알지 못했던 흥미진 진한 뒷 이야기를 그리며 황석정, 손진영, 조윤호 등이 출연한다. 

'꽃가족'은 평균 조회수 100만뷰를 기록한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외모지상 주의가 팽배한 이 시대 외모가 전부가 아닌 결국 인간의 내면에 있는 진실한 아름 다움이 승리한다는 것을 보여주는 따뜻한 드라마며 김원준, 정시아, 김보라, 장도윤 등이 가족으로 출연한다.

한편, '툰드라쇼2'는 오는 28일 오후 11시 첫 방송된다.

eunhwe@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 박지영 기자

조은혜 기자 eunhw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