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8 01:28
연예

'듀엣가요제' 제작진 "민경훈, 한번도 여성 듀엣 해본 적 없었다"

기사입력 2016.01.25 13:39

최진실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진실 기자] '듀엣가요제' 민경훈은 첫 여성과 듀엣에 도전할 수 있을까.

25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의 한 식당에서는 MBC 설특집 '듀엣가요제'의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기자간담회에는 김영진 CP, 강성아 PD 등 제작진이 참석했다.

이날 강성아 PD는 출연진 섭외에 대해 "장르별로 다양하고 쇼에 적합한 분들이었다"며 "음악도 물론 잘하지만 예능적 측면에도 다들 역량을 갖춘 분들이라 섭외했다"고 말했다. 

이어 강성아 PD는 가장 기대하는 출연진에 대해 "사실 다 기대되지만 주변에서 지코 씨가 래퍼기에 어떤 듀엣 무대 꾸밀지 궁금해한다"며 "한번 보여줬던 휘인 씨가 개인적으로 기대되는데 본인은 부담을 가지고 있다. 어떤 무대를 가지게 될지 기대된다"고 답했다. 

강성아 PD는 민경훈에 대해 "여성 분과 태어나서 한번도 듀엣을 해본 적이 없다고 했다"며 "그래서 이번에는 남성 참가자는 보지도 않았다. 태어나서 처음으로 여성 참가자와 노래를 하는 로망을 실현해본다고 한다"고 말했다. 

또한 정은지에 대해서는 "정은지 씨는 본인의 욕심이 있기 때문에 고려하는데 진정성과 간절함에 깊이 생각해서 고민하더라"고 덧붙였다. 


한편, '듀엣가요제'는 지난해 추석 특집으로 방송돼 '스타와 일반인이 함께 듀엣 무대를 꾸미는 구성'으로 호평을 얻은 바 있다. 이번 설특집은 성시경과 유세윤이 MC를 맡고 버즈 민경훈, 에이핑크 정은지, 정준영, 홍진영, 블락비 지코, EXID 솔지, 마마무 휘인 등이 출연한다. 

true@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최진실 기자 tur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