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5 16:57
연예

'우결' 김소연, 곽시양에 아내의 유혹 "술 한 잔 할까요"

기사입력 2016.01.22 10:44

최진실 기자

[엑스포츠뉴스=최진실 기자] 곽시양과 김소연이 알콩달콩한 모습을 보였다.

22일 방송되는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에서 곽시양, 김소연 커플은 체력 테스트를 가지게 됐다.

체력 테스트라는 말에 김소연은 곽시양 앞에서 자신의 저질 체력을 창피해했다. 반면 곽시양은 체력 테스트에서 "이왕 하는거 1등급을 노리자"며 의욕을 보였다. 

김소연은 유연성 테스트에서 마이너스가 나오는 기록을 시작으로 윗몸 일으키기도 평균에 못 미쳤다. 걱정했던 대로 저조한 체력을 보였지만 김소연은 필사적으로 열심히 해냈다. 곽시양은 야심찬 시작과는 달리 의외로 금방 지쳤고 나중에는 "평균만 되자"고 소리쳐 제작진을 놀라게 만들었다. 

곽시양은 김소연에게 "여보 신체나이는 60대"라며 놀렸지만 곽시양의 체력도 예상과는 달라 시청자에게 웃음을 전해줄 예정이다.

이어 쑥스러움을 많이 타는 김소연은 먼저 곽시양에게 소주 한 잔을 제안했다. 커플 잠옷으로 갈아입고 나온 김소연은 씻고 있는 시양에게 다가가 "우리 술 한 잔 할까요?"라고 제안하며 술상을 준비했다. 


이에 곽시양은 "이 사람이 소주 먹고 뭐하려고. 이 여자 오늘 무섭네"라 장난을 쳤고 김소연도 "오늘따라 술이 달다"며 적극적인 모습을 보이며 아내의 유혹을 시작했다.

한편,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는 오는 23일 오후 5시에 방송된다.

true@xportsnews.com / 사진 = MBC

최진실 기자 tur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