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4 03:33
연예

'로봇, 소리' 이성민, 부드러운 눈빛에 담긴 묵직함 [화보]

기사입력 2016.01.22 08:19 / 기사수정 2016.01.22 08:19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영화 '로봇, 소리'(감독 이호재)에서 '우리 아빠'같은 친근한 매력으로 주목 받고 있는 배우 이성민이 따뜻한 매력이 담긴 화보를 전격 공개한다.

2016년 첫 휴먼 로봇 감동 드라마 '로봇, 소리'가 주연 이성민의 따뜻한 매력이 담긴 화보를 공개해 화제를 몰고 있다.

이성민은 드라마 '미생'의 국민 멘토 오상식 과장 역으로 대중에게 큰 사랑을 받았으며, 다수의 드라마와 영화를 통해 연기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공개된 화보에서 이성민은 부드러운 눈빛과 따뜻한 모습으로 특유의 감성적인 매력을 뽐냈다.

편한 스웨터를 입은 이성민은 그윽한 눈빛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드러낸 것은 물론 정장을 입은 뒷모습으로 미중년의 모습을 자랑했다.

흑백 화보 속 돋보이는 비주얼로 특별함을 더한 이성민의 화보를 통해 '로봇, 소리'에서 보여질 그의 연기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그는 첫 주연작인 '로봇, 소리'에서 10년 간 잃어버린 딸을 찾아 헤매는 아버지 해관으로 등장해 가슴 절절한 부성애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성민은 화보 촬영 이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로봇, 소리'는 처음으로 자연스레 딸을 생각하면서 연기했다"고 밝혀 아버지의 마음으로 영화를 촬영했음을 짐작하게 했다.

'로봇, 소리'는 10년 전 실종된 딸을 찾아 헤매던 아버지가 세상의 모든 소리를 기억하는 로봇을 만나 딸의 흔적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

그간 한국영화에 없던 이색적인 소재와 감동적인 스토리, 배우들의 호연이 어우러져 관객들에게 깊은 울림과 여운을 남길 예정이다.


이성민을 비롯해 이희준, 이하늬, 김원해, 채수빈, 로봇 '소리'의 목소리를 연기한 심은경 등이 함께 한 '로봇, 소리'는 오는 27일 개봉 예정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아레나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