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5:34
연예

MBC 측 "설 특집 '톡하는대로' 방송…유세윤·차오루 출연"

기사입력 2016.01.20 18:12

최진실 기자

[엑스포츠뉴스=최진실 기자] MBC가 2016년 설 특집으로 무계획 대리 여행기 '톡하는대로'를 선보인다.

'톡하는대로'는 각 분야의 스타들이 목적지도 계획도 없이 무작정 오른 여행길에서 네티즌들이 골라주는 실시간 SNS 댓글대로 움직이는 '아바타 로드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가장 먼저 공개된 '스타 아바타'는 방송인 유세윤과 걸그룹 피에스타 차오루이며 이 외에도 대세 스타들로 구성된 또 다른 두 팀이 실시간 아바타 여행에 도전할 예정으로 알려져 있다.  

'톡하는대로'는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화제가 된 게시물에서 모티브를 얻었다. 지난해 11월 취업준비생으로 추정되는 네티즌이 "잠에서 깼다. 1.씻는다 2.다시 잔다"는 사진 게시물을 게재한 것을 시작으로 댓글에 따라 행동하는 아바타가 되어 네티즌이 지시하는 대로 부천에서 목포를 거쳐 제주까지 여행을 다녀오게 된 과정을 실시간으로 소통해 큰 공감을 불러일으키며 화제가 된 것에 착안했다. 
 
이렇게 기획된 '톡하는대로'는 오는 22일 오전 7시 첫번째 스타 아바타 팀이 페이스북 프로그램 페이지에 선택지 게시물을 올리는 것을 시작으로 실시간 아바타 여행을 시작한다. 

시청자들은 촬영 당일 실시간 인터넷으로 진행되는 스타 아바타 여행에 직접 참여할 수 있고 방송으로는 인터넷으로 볼 수 없었던 전 제작 과정을 담아 스타들의 아바타 여행기를 한눈에 볼 수 있게 할 예정이다.   


'톡하는대로'는 각박한 일상에서 벗어나 자유롭게 여행하는 스타들의 진솔하고 꾸밈없는 모습은 물론 시청자들에게 다양한 콘셉트의 여행을 대리 체험하고 소통하는 즐거움을 선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톡하는대로'는 오는 2월 설 연휴 기간에 방송될 예정이다.

true@xportsnews.com / 사진 = MBC

최진실 기자 tur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