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03:50
연예

'한 번 더 해피엔딩' 장나라, 웨딩드레스 포스터 공개 '생기 가득'

기사입력 2016.01.14 16:01

최진실 기자

[엑스포츠뉴스=최진실 기자] MBC 새 수목드라마 '한 번 더 해피엔딩'의 포스터가 공개됐다. 

14일 '한 번 더 해피엔딩' 측은 장나라, 정경호, 권율, 유인나, 유다인, 서인영 주연 배우 6인의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 속에는 6명의 배우가 각자의 캐릭터를 살리며 조화를 이루고 있다. 횡단보도를 건너야 하는 상황이지만 앞에 있는 물구덩이 때문에 모두가 망설이고 있는 상황에 용기를 내 앞으로 나가려 하는 장나라의 모습이 돋보인다. 

면사포를 쓰고 버스를 탄 장나라를 사이에 둔 정경호, 권율을 한 컷에 담은 포스터는 훈훈한 비주얼을 뽐내고 있는 미모와 수혁(정경호 분), 그리고 해준(권율)의 관계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또 다른 포스터는 장나라, 유인나, 유다인, 서인영이 크게 웃음을 터트리는 모습을 담았다. 앙각으로 바라본 네 사람은 "우리 한 번 더 행복해 볼까?"하며 화사하고 밝은 기운을 내뿜는다. 

'한 번 더 해피엔딩'은 서른이 훌쩍 넘어버린 1세대 요정 걸그룹의 그 후 그리고 그들과 엮이는 바람에 다시 한 번 사랑을 시작하는 남자들의 이야기다. 돌아온 싱글, 정체성 애매한 싱글대디, 모태솔로와 다름없는 미혼, 소생 불가능해 보이는 기혼임에도 다시 행복해지기 위해 사랑에 도전하는 과정을 그린 로맨틱 코미디다.


'한 번 더 해피엔딩'은 오는 20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된다.

true@xportsnews.com / 사진=MBC 

최진실 기자 tur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