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전아람 기자] 남성 5인조 아이돌 그룹 로드보이즈(Road Boyz)가 새로운 디지털 싱글 ‘우리 사랑할까’의 음원을 공개한다.
지난해 11월 데뷔앨범 'Show me Bang Bang'을 발매하고 각종 음악프로그램을 통해 화려한 퍼포먼스로 눈도장을 찍은 그룹 ‘로드보이즈’는 8일 낮 12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우리 사랑할까’를 발표하고 색다른 모습을 선보일 예정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로드보이즈의 디지털 싱글 '우리 사랑할까'는 엑소(EXO) 시우민(XIUMIN)의 첫 솔로 곡 'You Are The One', 국민드라마 '왔다! 장보리' OST에서 우희의 '내 사랑 안녕'을 작곡한 필승불패와 발라드 열풍을 몰고 온 임창정의 '또 다시 사랑', 키썸 (Kisum)의 ‘#화이트 스타일’을 작곡한 Monster no.9의 합작품으로, 한번 들으면 같이 따라 부를 수 있을 만큼 쉬운 멜로디가 돋보이는 노래이다.
또 로드보이즈는 강렬한 리듬과 퍼포먼스로 남성적인 면을 부각시킨 데뷔 곡 'Show me Bang Bang'과는 달리 사랑하는 사람에게 귀엽고 사랑스럽게 고백하는 가사와 멤버들의 섬세한 감성이 잘 담겨있는 곡 ‘우리 사랑할까’를 통해 반전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로드보이즈는 신곡 발표에 이어 오는 10일 오후 6시 영풍문고 종로점에서 디지털 싱글 ‘우리 사랑할까’ 발매를 기념해 생애 첫 팬 사인회를 열 계획으로, 많은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새로운 디지털 싱글 ‘우리 사랑할까’를 선보이는 로드보이즈는 “그 동안 화려하고 강렬한 퍼포먼스를 많이 보여드렸는데 이번에는 퍼포먼스뿐만 아니라 음악적으로도 더 친근하고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다.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로드보이즈는 이날 방송되는 KBS 2TV ‘뮤직뱅크’와 9일 MBC ‘쇼! 음악중심’, 10일 SBS ‘인기가요’에 출연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코코넛엔터테인먼트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