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05:48
연예

'나를 잊지 말아요' 정우성·김하늘, 스페셜 포스터 '감성 가득'

기사입력 2016.01.08 08:05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영화 '나를 잊지 말아요'가 개봉을 맞아 정우성, 김하늘의 감성 충만한 호흡이 담긴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했다.

'나를 잊지 말아요'는 교통사고 후, 10년 간의 기억을 잃어버린 채 깨어난 석원(정우성 분)과 그 앞에 나타난 비밀스러운 여자 진영(김하늘), 지워진 기억보다 소중한 두 사람의 새로운 사랑을 그린 감성멜로다.

비 내리는 오후, 우산을 쓰고 어딘가를 향해 걸어가는 석원과 진영의 모습이 담긴 스페셜 포스터는 사랑이 시작되는 찰나를 포착해내 보는 이들에게 촉촉한 감성을 전한다.



오직 사랑하는 사람 앞에서만 지을 수 있는 세상 가장 아름다운 미소를 통해 보는 이들 마저 설레게 하는 것.

비에 옷이 젖지 않도록 어깨를 감싸 쥔 석원과 그 품에 안겨 환한 미소로 눈을 맞추는 진영의 가슴 뛰는 조화는 '사랑은 늘 처음처럼 시작된다'는 카피와 어우러져 진한 여운을 선사한다.

특히 극중에서 10년의 기억을 잃고 가슴 속이 텅 빈 채로 무의미하게 살아가던 모습과는 달리 우연히 시작된 사랑으로 인해 삶의 의미를 되찾고 순간의 소중함을 깨닫게 된 석원의 감정이 묻어나는 '나를 잊지 말아요'의 스페셜 포스터는 영화와는 또 다른 매력을 전하며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정우성, 김하늘의 첫 연인 호흡, 누구나 한번쯤 가져본 적 있는 지우고 싶은 기억과 사랑에 대한 진한 이야기로 기대를 모으는 '나를 잊지 말아요'는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CJ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