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1 15:54
게임

[롤챔스 출정식] '사신' 오승주, "매 경기 MVP가 시즌 목표"

기사입력 2016.01.06 21:20 / 기사수정 2016.01.06 21:45

박상진 기자


[엑스포츠뉴스=박상진 기자] 박재석 감독과 '사신' 오승주가 이번 시즌 달라질 스베누 소닉붐에 대한 각오를 밝혔다.

6일 오후 서울 용산구 용산 e스포츠 스타디움에서 ‘2016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출정식(이하 롤챔스)’이 열렸다. 이 자리에는 롤챔스에 참가하는 10개 팀 감독과 팀 대표 선수가 참여해 일정 추첨을 진행하는 한편, 이번 시즌을 앞두고 팬들에게 메시지를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중국 OMG팀 감독을 지낸 후 올 시즌 스베누 감독을 맡은 박재석 감독은 "중국에 있으면서 한국에 대한 애착이 강해졌다. 한국에 온데다가 좋은 선수를 만나 즐겁다"며 한국으로 돌아온 복귀 소감을 밝혔다. 이어 "비시즌 동안 준비를 장 해서 1스프링 1라운드에서 가능한 한 많은 승리를 얻어내겠다"며 이번 시즌 소감을 밝혔다.

'사신' 오승주 역시 "저번 시즌 1승을 거둔 날 인터뷰를 하지 못해 아쉬웠다. 이번 시즌에는 매 경기 MVP 인터뷰를 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작년 1승을 거둔 날 내가 인터뷰 할 줄 알았는데 하지 못해 아쉽고, 이번 시즌은 비시즌부터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 좋은 성적을 보일 수 있도록 하겠다"며 각오를 이야기했다.

vallen@xportsnews.com

박상진 기자 valle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