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23:28
연예

'꽃청춘' 조정석 "오로라, 말로 형언하지 못할 광경"

기사입력 2015.12.29 14:36

김승현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조정석이 오로라를 본 느낌을 전했다.

29일 서울 논현동 임피리얼 팰리스에서 열린 tvN 예능프로그램 '꽃보다 청춘 in 아이슬란드' 제작발표회에는 나영석 PD, 양정우 PD, 조정석, 정상훈, 정우, 강하늘이 참석했다.

이날 조정석은 "오로라를 본 뒤 만감이 교차했다. 말로 형언을 하지 못했다. 오로라를 보니 겸허하게 나 자신을 되돌아보게 됐다. 자연 앞에서 나는 작은 존재라는 사실을 깨닫게 됐다"고 말했다.

조정석과 정상훈은 뮤지컬, 정우와 조정석은 드라마에서, 정상훈과 정우는 영화에서 함께 호흡을 맞췄다. 강하늘 역시 이들과 작품을 함께한 절친한 동생이다. 조정석은 "예전부터 친했던 사람들과 오로라를 본 순간이 뜻깊고 행복했다"고 밝혔다.

'꽃보다 청춘'은 조정석을 주축으로 정우, 정상훈과 강하늘 등 유쾌한 '절친'들이 아이슬란드로 오로라를 보러 떠나는 여행기가 담긴다. 지난달 24일 첫 미팅 후 다음날 바로 비행기에 몸을 실었다. 이후 강하늘이 청룡영화제 직후 턱시도를 입고 출국했다.

입고 있던 옷 그대로 출국한 이들은 용돈도 적어 열흘간 아이슬란드에서 그 어느 때보다 더 쉽지 않은 분투기를 볼 수 있을 전망이다. 오는 2016년 1월 1일 오후 9시 45분 첫 방송. 


drogba@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 권혁재 기자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