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05:32
연예

장희진, 中 영화 행사 참석 '대륙 사로잡은 레드 고혹미'

기사입력 2015.12.28 11:26

최진실 기자

[엑스포츠뉴스=최진실 기자] 배우 장희진이 중국 상하이 '대 은막 영화 투자 유한회사 개막식'에 특별 해외 파트너 아티스트 자격으로 초청됐다.
 
장희진은 지난 27일 중국 상하이 필름 플라자에서 열린 중국 콰이루 그룹 산하의 8개의 제작사(대 은막 투자 제작사, 치린 픽쳐스, 허허 픽쳐스, 당티옌 픽쳐스, 성세상화, 존택 픽쳐스, 스포 픽쳐스)와 1개의 배급사 (대 은막 배급사)의 2016년 라인업을 소개하는 자리이자 2015년을 시상하는 자리인 '대 은막 영화 투자 유한회사의 개막식'에 참석했다.
 
이날 행사에는 장희진과 함께 중국 아티스트 친이, 왕중, 여기명 등을 비롯해 중화권 스타인 자오야지, 황성의, 정카이, 왕동성, 저우리치, 엽동, 마소 등과 한국의 비(정지훈)가 참석했다. 장희진은 강렬한 레드 드레스를 입고 레드 카펫을 밟아 영화 관계자들의 시선을 사로 잡았다.
 
중국 콰이루 그룹은 8개의 제작사와 1개의 배급사를 거느린 중국의 엔터테인먼트 그룹으로써 '엽문 3', '대폭격'등의 제작 및 배급을 진행하고 있는 그룹이기도 하다.

이날 콰이루 그룹의 쓰찌엔상 총재는 "장희진의 참석에 깊은 감사를 표하며, 2016년 그룹의 작품들에서 함께 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었으면 좋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한편 장희진은 최근 종영한 SBS 드라마 '마을-아치아라의 비밀'에 출연했으며 한국 뿐 아니라 중국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준비 중이다. 


true@xportsnews.com / 사진=더조은 이엔티

최진실 기자 tur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