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박상진 기자]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는 모바일 대작 RPG‘이데아’의 실시간 레이드 업데이트를 기념한 신규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했다.
레이드 공개에 맞춰 스페셜 모델로 발탁된 배우 이열음이 활약을 펼친 이번 영상은 흥미진진한 스토리 전개로 함께해야 즐거운 실시간 레이드의 재미를 전하고 있다.
이열음이 같이 등장하는 남성에게 ‘지금 할래?’ 라는 메시지로 묘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가운데 ‘이데아’의 실시간 레이드를 함께 즐기는 장면으로 바뀌면서 레이드의 매력과 반전의 재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다.
해당 영상은 게임 공식카페(
http://cafe.naver.com/mobileidea) 및 유튜브(
https://youtu.be/RTsggJivTrc)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실시간 레이드는 최대 3인이 팀을 이뤄 실시간으로 거대보스와 전투를 벌이는 콘텐츠로 한층 짜릿한 전투 액션을 경험할 수 있다”며, “친구들과 함께 최강의 팀플레이를 즐기면서 높은 보상도 받을 수 있는 실시간 레이드에 적극 참여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은 지난 업데이트를 통해 실시간 레이드를 비롯한 신규 모험 지역(10지역), 신규 보상 콘텐츠 ‘바이킨의 성물함’, 스킬 레벨을 상승시킬 수 있는 ‘스킬 강화 시스템’ 등 다채로운 즐길거리를 제공하며 이용자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넷마블이 지난 11월 6일 출시한 ‘이데아’는 고품질 그래픽을 바탕으로 실시간 파티 플레이 및 최대 21대21의 실시간 대규모 길드전, 단행본 4권 분량의 방대한 세계관 등 온라인 게임에 버금가는 압도적인 스케일의 콘텐츠를 보유한 모바일 RPG다.
특히 이 게임은 출시 하루 만에 애플앱스토어 및 구글플레이 인기 1위, 출시 3일만에 누적 다운로드 100만 돌파, 출시 6일만에 양대마켓 최고매출 1위 석권 등 올해 하반기 최고 기대작다운 면모를 보이고 있다.
‘이데아’는 구글플레이 및 애플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과 관련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mobileid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vallen@xportsnews.com
박상진 기자 vallen@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