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00:01
연예

'마셰코4' 성시경·신동엽 담긴 유쾌 티저 공개 '기대↑'

기사입력 2015.12.23 16:09 / 기사수정 2015.12.23 16:09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박소현 기자] 올리브TV '마스터셰프코리아4'가 다채로운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올리브TV는 23일 '오늘 뭐 먹지' 촬영 도중 성시경과 신동엽이 '마스터셰프코리아4'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장면은 물론 '마스터셰프코리아' 이전 시즌 출연자들의 소회가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성시경은 "'마셰코4' 한다던데, 신동엽도 준비해야 하는 것 아니냐"고 말하고, 이에 웃던 신동엽 역시 "진지하게 '마셰코'를 출연하는 거다. 미리 메뉴 연습도 하고, 웃음기 쫙 빼고"라고 밝혀 관심을 집중시킨다. 이어 두 사람은 결의에 찬 표정으로 "'마셰코', 기다리세요"라고 말해 재미를 더한다.
 
이전 시즌의 출연자들도 '마스터셰프코리아'에 대한 특별한 소회를 밝혔다. 시즌 1의 준우승자이자 최근 '올리브쇼' MC 등 방송에서도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박준우는 "'마셰코'는 인생의 전환점이 됐다. 그 덕분에 요리세계에 쐐기를 박게 됐다. 마셰코를 하게 된 건 내 인생에서 정말 잘한 선택"이라며 "'마셰코'에서 정말 많은 걸 얻었다"고 밝혔다.

이어 출연 당시 만화로 요리를 배웠다고 밝혀 화제가 된 시즌 2 우승자 최강록은 "'마셰코'로 빚을 다 청산하고 새롭게 시작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 마셰코를 통해 내가 하고 싶은 걸 할 수 있도록 기회를 많이 얻었다"고 전했다.
 
'마스터셰프코리아4'는 오는 31일까지 남녀노소 국적불문으로 프로그램 참여자를 모집한다. 올리브TV 공식 홈페이지와 문자메시지, 인스타그램을 통해 지원가능하다. 내년 3월 첫 방송.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올리브TV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