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20:13
연예

'무림학교' 서예지, 김미경 커피차에 함박미소 '훈훈 선후배'

기사입력 2015.12.21 09:22 / 기사수정 2015.12.21 09:22



[엑스포츠뉴스=김현정 기자] 배우 서예지가 선배 김미경에게 커피차를 선물 받으며 훈훈한 선후배 사이를 인증했다.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무림학교’에서 여주인공 심순덕 역으로 변신한 서예지를 위해 선배 연기자 김미경이 응원에 나섰다.

지난 주 김미경은 커피차와 함께 경기도 안성에 위치한 ‘무림학교’ 촬영장에 직접 방문해 추운 날씨에 고생하며 촬영에 매진하고 있는 출연진과 스태프를 격려했다.

김미경이 준비한 커피차는 “나 커피 쏘는 여자야! 오늘은 순덕이가 쏩니다!”와 “우리 예지 파이팅! 무림학교 파이팅! 서예지♥김미경”이라는 센스 있는 현수막으로 꾸며졌다. 후배 연기자 서예지를 향한 돈독한 애정을 드러냈다.

김미경과 서예지는 커피차 앞에서 꼭 닮은 미소와 함께 손하트를 그리며 다정한 인증샷을 남겼다.

올해 초 tvN 드라마 ‘슈퍼대디 열’에서 엄마와 딸 역할로 만난 두 사람은 극 종영 후에도 자주 만남을 가지며 연령을 뛰어 넘는 우정을 쌓았다. 서예지는 바쁜 드라마 촬영 일정 중에도 김미경과 꾸준히 만나려고 노력한다.

‘무림학교’는 세상에 맞설 수 있는 덕목을 배우는 무림캠퍼스에서 벌어지는 20대 청춘들의 액션 로맨스 드라마다. 내년 1월 11일 첫 방송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 SH홀딩스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