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06:42
연예

'나를 잊지 말아요' 김하늘, 멜로퀸의 고혹美 [화보]

기사입력 2015.12.18 08:23 / 기사수정 2015.12.18 08:23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배우 정우성, 김하늘 주연의 영화 '나를 잊지 말아요'(감독 이윤정)의 김하늘이 엘르 1월호를 통해 고혹적인 화보를 공개했다.

김하늘은 교통사고 후 10년 간의 기억을 잃어버린 채 깨어난 석원(정우성 분)과 그 앞에 나타난 비밀스러운 여자 진영(김하늘), 지워진 기억보다 소중한 두 사람의 새로운 사랑을 그린 감성멜로 '나를 잊지 말아요'를 통해 5년 만에 스크린에 컴백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김하늘은 감성적인 분위기에 고혹적인 매력을 더해 대한민국 최고의 멜로퀸다운 독보적 존재감을 전한다.


'나를 잊지 말아요'에서 10년의 기억을 잃은 석원, 정우성과 새로운 사랑을 시작하는 여자 진영 역을 맡아 적극적이고 과감한 매력을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는 김하늘은 이번 화보에서 다채로운 의상과 콘셉트를 완벽히 소화해내 새로운 변신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어딘가 비밀을 감춘 듯한 묘한 눈빛으로 보는 이들을 설레게 하는 이번 화보는 5년 만에 스크린으로 돌아온 김하늘이 '나를 잊지 말아요'에서 선사할 특별한 러브스토리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특히 머리부터 발끝까지 겨울 감성을 한껏 드러내는 김하늘은 우아하고 섹시한 모습 이면의 정적이면서도 고독한 매력까지 전하며 올겨울 새로운 변신을 예고한다.

김하늘의 더 많은 화보와 자세한 인터뷰 내용은 엘르 1월호와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우성과 김하늘의 첫 연인 호흡, 누구나 한번쯤 가져본 적 있는 지우고 싶은 기억과 사랑에 대한 진한 이야기로 기대를 모으는 '나를 잊지 말아요'는 2016년 1월 7일 개봉해 관객들을 만난다.

slowlife@xportsnews.com/ 사진= 엘르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