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김경민 기자]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줄세우기를 하면서 명실상부한 1위를 달리고 있는 인기그룹 엑소(EXO)가 'Sing For You'를 비롯한 신곡 3곡의 무대를 최초로 공개한다. 그야말로 팬들을 위한 대 서비스 수준이다.
엑소는 새 앨범 발매를 기념해 10일 오후 10시 잠실 롯데월드에서 네이버 스타 라이브 애플리케이션 V의 엑소채널을 통해 ‘EXO COMEBACK STAGE <Sing For You>’ 개최한다.
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엑소는 이날 V앱을 통해 '싱포유'를 비롯해 더블 타이틀곡 '불공평해'(unfair)와 수록곡 '발자국'(On the Snow)의 무대를 최초로 공개한다.
이번 더블 타이틀 곡 ‘Sing For You’는 어쿠스틱 기타와 멤버들의 보이스가 잘 어우러진 감미로운 팝 발라드 곡이며, 또 다른 타이틀 곡 ‘불공평해(Unfair)’는 트렌디하고 밝은 멜로디와 건반 패턴의 조화가 인상적인 미디엄 팝 곡이다.
신곡 3곡의 무대와 함께, 앨범에 대한 소개와 근황 토크 등의 프로그램이 진행돼 팬들에게 뜻 깊은 선물을 선사할 예정이다.
10일 겨울 스페셜 앨범 '싱포유'를 발표한 엑소는 12일 MBC ‘쇼! 음악중심’, 13일 SBS ‘인기가요’를 통해 신곡 무대를 선보인다.
fender@xportsnews.com 사진 = AFPBB/NEWS1
김경민 기자 fend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