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16:45
연예

'쇼타임' 인피니트, 7인7색 폭풍 드라이빙 실력 공개

기사입력 2015.12.07 11:09

최진실 기자

[엑스포츠뉴스=최진실 기자] 그룹 인피니트가 완전체의 모습으로 약 1년 10개월 만에 리얼리티 프로그램에 출연한다. 

오는 10일 첫 방송 되는 MBC에브리원 '쇼타임 인피니트(이하 쇼타임)'에서는 그동안 방송에서 보여주었던 장난기 어린 모습과 다른, 데뷔 6년차 인피니트가 서로에 대한 진심 어린 마음을 확인하는 인간적인 모습이 그려진다. 

특히 인피니트 멤버들은 그동안 방송에서 한 번도 볼 수 없었던 폭풍 드라이빙 실력을 선보이며 여심몰이를 예고했다.
  
야밤에 드라이브를 즐기며 혼자만의 시간을 보내게 된 인피니트 멤버들은 각자 캐릭터별로 전혀 다른 개성만점의 드라이빙 스타일을 선보였다. 운전대 앞에서도 빛나는 비주얼을 뽐내며 감미로운 음악을 흥얼거리는 부드러운 드라이빙을 선보인 엘부터 숙련된 솜씨로 시크하게 운전하다가도 카메라를 향해 하트를 날리는 등 애교 넘치는 모습을 선보인 우현까지 7인 7색의 매력으로 중무장, 한층 성숙한 남친돌의 면모를 자랑했다.
 
하지만 서울의 아름다운 야경을 배경으로 혼자만의 감성에 젖어 즐긴 나 홀로 드라이브는 시작에 불과했다. 한밤의 드라이빙을 즐기던 멤버들은 예상치 못한 곳에서 리더 성규의 목소리가 흘러나오자 모두들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사실 이 모든 것은 멤버들을 위해 준비한 성규의 깜짝 이벤트였던 것.
 
인피니트 멤버들은 성규의 리드 하에 진행된 본격 여정을 통해 애교 릴레이로 남친돌의 면모를 제대로 선보였을 뿐만 아니라 6년차 아이돌의 빛나는 팀워크와 역대급 화음을 들려주며 감동을 전했다는 후문이다.

 
'쇼타임'은 오는 10일 오후 6시에 방송된다.

true@xportsnews.com / 사진=MBC에브리원

최진실 기자 tur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