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7 20:25
연예

윤하, '신곡 또 나왔다고 전해라' 쇼케이스 개최

기사입력 2015.12.04 08:34 / 기사수정 2015.12.04 09:21

한인구 기자


[엑스포츠뉴스=한인구 기자] 윤하가 오는 9일 신곡 미니 쇼케이스 '신곡 또 나왔다고 전해라'를 개최한다.
 
타블로와의 네 번째 콜라보레이션을 예고해 많은 음악 팬들의 기대를 얻고 있는 윤하가 9일 오후 10시 네이버 V앱을 통해 미니 쇼케이스를 개최, 신곡 '허세'의 라이브 무대를 최초 공개할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끌고 있는 것.
 
지난달 악동뮤지션 이찬혁과의 감성 호흡이 돋보였던 '널 생각해'로 음악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모았던 윤하는 에픽하이의 타블로와 함께 신곡 '허세'로 다시 한 번 환상 호흡을 예고하며 많은 음악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네이버 뮤직 스페셜 페이지를 통해 사전에 팬들에게 받은 질문들을 이번 미니 쇼케이스에서 윤하가 직접 답변하는 시간을 갖는 등 감성 라이브 무대를 비롯, 팬들과 함께 다양한 이야기들을 나누며 소통에 나설 계획이다.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 측은 "네이버 V앱 생중계를 통해 타블로가 총 프로듀싱을 담당한 윤하의 신곡 '허세 (Prod. by 타블로)'가 최초 공개된다. 이번 신곡 미니 쇼케이스를 통해 윤하의 감성적인 라이브 무대는 물론 팬들의 다양한 질문과 사연을 직접 소개할 예정이니 윤하의 미니 쇼케이스와 오는 '허세'에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in999@xportsnews.com / 사진 = 윤하 ⓒ C9 엔터테인먼트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