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16:29
연예

'K팝스타5' YG·JYP·안테나, 키워드로 알아본 3사 심사평

기사입력 2015.12.02 16:22

정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정지원 기자] SBS '일요일이 좋다-K팝스타5' 참가자 키워드카드가 공개됐다.
 
SBS 공식 SNS는 2일 'K팝스타' 참가자의 특징과 심사평을 키워드로 정리한 키워드카드를 공개했다.
 
지난 주 방송에 얼굴을 드러내자마자 실시간 검색어에 이름이 오르내리며 각종 포털에 이름을 올렸던 브로디는 ‘땡큐소녀’, ‘관심 집중’, ‘아직 13살’, ‘성숙미 20상승’이라는 키워드로 정리됐다.
 
국내 최초로 ‘먹는 물 심사어록’을 남기게 했던 유제이의 키워드카드에는 ‘자기가 모르는 자신의 재능’, ‘리오니아 워터 출시’, ‘고음되는 자넷 잭슨’ 등의 심사위원 극찬 퍼레이드가 공개됐다.
 
이하이 언니로 출연한 이휴림에게는 ‘개성을 부탁해’, ‘타고난 성대 유전자’, ‘ 간장게장 JYP는 주지마’라는 재미있는 키워드로, 보이시한 매력에 반전 꿀성대로 라디의 엄마를 불렀던 김인혜는 ‘여자? 남자?’, ‘자신감부족 그러나 팔굽혀펴기 잘함’, 정승환 빼고 ALL PASS’라는 키워드로 네티즌들의 웃음을 유발했다.
 
한편 브로디, 이휴림, 정진우, 박가경 등 매 회 주목할 만한 참가자의 활약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K팝스타5'는 오는 6일 방송에서 2차 랭킹 오디션 현장을 공개할 예정이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SBS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