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16:39
연예

박은지, '부탁해요 엄마' 오민석 맞선녀 등장…매력 발산

기사입력 2015.11.29 10:56 / 기사수정 2015.11.29 10:56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부탁해요, 엄마'에 다방면에서 활약 중인 멀티 엔터테이너 박은지가 출연한다.

KBS 2TV 주말드라마 '부탁해요, 엄마' 측은 "박은지가 오늘(29일) 방송되는 32회부터 이형규(오민석 분)의 맞선녀 최서현 역으로 등장한다"고 밝혔다.

아들 형규와 선혜주(손여은) 사이가 불안한 임산옥(고두심)이 직접 제안한 맞선답게 서현은 외모와 스펙은 물론, 시원시원한 성격까지 두루 갖춘 매력적인 캐릭터라고.

드라마부터 영화까지, 다양한 작품에 자연스레 녹아들며 연기자로서의 입지를 탄탄히 다져온 박은지는 이번 '부탁해요, 엄마'에서도 솔직하고 당당한 서현의 캐릭터를 150% 소화하며 현장 스태프들의 흡족한 미소를 끌어내고 있다는 후문이다.

과연 등장 소식만으로도 묘한 긴장감과 호기심을 더하는 그녀가 형규와 혜주의 로맨스를 어떻게 변화시킬지 관심을 모은다.

제작진은 "치과의사이자 남부럽지 않은 재력가의 딸인 서현은 솔직한 감정표현이 매력적인 인물이다. 때문에 그녀의 등장은 형규와 혜주의 로맨스에 큰 변화를 줄 것으로 기대한다"며 "첫 만남부터 서로 좋은 인상은 아니었음에도 계속 만남을 이어나가게 될 형규와 서현, 그리고 혜주의 흥미진진한 삼각 로맨스를 기대해 달라"고 전해 오늘(29일) 방송에 기대감을 높였다.

본격적으로 알콩달콩해질 형규와 혜주의 로맨스와 그 사이를 비집고 들어오게 된 서현. 열 번 찍어 안 넘어가는 나무 없다는 속담은 과연 형규에게도 통하게 될지, 그 결과는 29일 오후 7시 55분에 방송되는 '부탁해요, 엄마'에서 확인할 수 있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부탁해요엄마 문화산업전문회사, KBS미디어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