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7 07:43
연예

[청룡영화상] 이민호·박보영·박서준·김설현, 인기상 수상

기사입력 2015.11.26 21:52 / 기사수정 2015.11.26 21:52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배우 이민호와 박보영, 박서준, 김설현이 청룡영화상 인기스타상을 수상했다.

26일 서울 동대문구 경희대 평화의전당에서 배우 김혜수와 유준상의 사회로 제36회 청룡영화상 시상식이 열렸다.


이날 청정원 인기스타상은 이민호와 박보영, 박서준, 김설현이 수상했다.

박서준은 "배우를 꿈꿨을 때부터 이 자리에 올라오고 싶다는 생각을 했는데, 이 자리에 올 수 있어서 뜻 깊다"고 소감을 전했고, 이어 박보영은 "정말 뜻밖이라서 이름을 듣고도 믿기지가 않았다. 투표해주신 많은 분들 정말 감사드린다"고 덧붙였다.

이민호는 "아직은 사실 영화제 시상식은 낯설다. 그래서 참석만으로도 정말 훌륭하신 선배님, 모든 분들과 함께 해서 영광이고 진심으로 '거인'의 최우식 군께 축하의 인사를 전하고 싶다"고 말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어 김설현은 "예상을 전혀 못하고 와서 제가 받아도 되나 싶을 정도로 믿기지가 않는다"고 기쁜 마음을 드러냈다.

청정원 인기스타상은 누리꾼과 영화 관계자 등의 인기투표를 통해 최다 득표수에 따라 결정하는 시상이다.

청룡영화상은 영화 전문가 설문조사와 누리꾼 투표 합산 결과를 바탕으로 부문별 후보자(작)를 선정했다. 이어 시상식 당일 전문 심사위원단의 심사와 투표를 통해 최종 수상자(작)를 가리며, 시상식 후 심사위원단의 투표 결과를 공개해 투명성과 공정성을 지키려 노력하고 있다.

시상식은 최우수작품상과 감독상, 남녀주연상 등을 포함해 총 18개 부문에서 시상이 이뤄진다.

slowlife@xportsnews.com/ 사진= 엑스포츠뉴스 권태완, 권혁재 기자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