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정지원 기자]그룹 god(이하 지오디)가 오는 12월 싱글 앨범 발매를 확정 지으며, 겨울 앨범 재킷 이미지를 함께 공개했다.
12월 공개될 싱글 앨범은 감미로운 발라드 곡과 누구나 함께 따라 부를 수 있는 미디엄 템포 곡으로 구성돼 있다. 지오디는 이번 겨울도 특유의 감성으로 대중들의 마음을 흔들 예정.
24일 공개된 재킷 이미지에서 지오디는 ‘기쁨, 슬픔, 편안함, 화남, 액티브’ 총 5개의 주제에 걸 맞는 표정들을 담아내 눈길을 모으고 있다. 더불어 9개의 바둑판을 연상케하는 이미지 속에서 알파벳 ‘g’와 ‘d’, 지오디의 다섯 얼굴로 ‘5’를 완성시키며 재킷 이미지를 완성시켰다.
이렇게 재킷 이미지를 공개하며 앨범 발매를 확정 지은 지오디의 싱글 앨범은 최근 타이틀 곡 뮤직비디오 촬영을 마치며 막바지 준비에 박차를 가하는 중. 16일 콘서트 개최 전 음원과 앨범을 발매한다.
한편 지오디는 오는 12월 16일부터 20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 경기장에서 5일에 걸친 하늘색 정모를 개최, 흩어져있던 팬들을 한데 불러모아 색다른 무대를 선사할 뿐만 아니라, 24일~ 25일 크리스마스와 30일~ 31일 연말에는 대구 엑스코와 부산 벡스코로 장소를 옮겨 팬들과 함께 연말연시를 보낼 예정이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싸이더스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