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2 12:38
연예

'검은 사제들' 타이틀 시퀀스 무삭제 영상 공개…관객 압도하는 감각미

기사입력 2015.11.19 08:29 / 기사수정 2015.11.19 08:29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한국영화 전에 없던 새로운 시도, 신선한 장르와 소재의 재미로 뜨거운 호평을 모으며 흥행 독주를 이어가고 있는 영화 '검은 사제들'(감독 장재현)이 타이틀 시퀀스 무삭제 영상을 최초 공개했다.

'검은 사제들'은 위험에 직면한 소녀를 구하기 위해 미스터리한 사건에 맞서는 두 사제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배우 김윤석, 강동원, 박소담의 강렬한 연기와 한시도 긴장을 놓을 수 없는 전개로 호평 받으며 지난 5일 개봉 이후 박스오피스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

공개된 '검은 사제들'의 타이틀 시퀀스 영상은 구마부터, 장엄 구마 예식, 사제, 부제, 부마자, 12형상까지 낯선 용어들의 정의와 그에 관련된 이미지들이 펼쳐지고, 명동 골목에 선 최부제 역의 강동원이 사제복의 로만 칼라로, 그리고 기도문을 외고 있는 모습으로 이어지며 영화에 빠져들게 만든다.

이는 영화 본편 속 타이틀 시퀀스 영상을 그대로 공개해 한층 특별함을 더한다.

영화가 본격적으로 시작되기 전 낯선 용어들을 설명해 관객들의 이해를 돕는 '검은 사제들'의 타이틀 시퀀스 영상은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키며 관객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고 있다.

특히 감각적인 그래픽과 함께 묵직한 오르간 소리, 여기에 강동원의 한국어, 라틴어 기도문이 더해지며 '검은 사제들'의 놓칠 수 없는 볼거리로 시작부터 관객들을 압도한다.

영화를 본 관객들 역시 "오프닝 시퀀스부터 정말 눈을 뗄 수가 없었다", "오프닝 시퀀스부터 굉장히 임팩트다 있었다" 등 잊을 수 없는 '검은 사제들'의 타이틀 시퀀스 영상에 큰 만족감을 전해 눈길을 끈다.

이렇듯 '검은 사제들'의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녹여낸 타이틀 시퀀스 영상은 관객들을 자연스럽게 스크린 속으로 끌어당기며 영화의 매력을 한층 더하고 있다.

'검은 사제들'은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slowlife@xportsnews.com/ 사진= CJ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