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1 18:43
연예

'톱밴드3' 콜라보 콘서트 개최, 미미시스터즈·포브라더스 참여

기사입력 2015.11.11 10:01

한인구 기자


[엑스포츠뉴스=한인구 기자] ‘엠넷닷컴(www.mnet.com)'은 스폰서쉽 계약을 체결한 KBS 2TV 밴드 서바이벌 ‘톱밴드3’의 콜라보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톱밴드3’ 콜라보 콘서트는 오는 12일(목) 오후 8시 홍대 클럽 ‘타’에서 선착순 2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공연에는 ‘톱밴드3’에서 명성을 알린 ‘미미 시스터즈’와 ‘포브라더스’가 참여해 열정적인 공연을 선사할 계획이다.
 
‘미미 시스터즈’는 장기하와 얼굴들의 안무와 코러스에 참여해 톡특한 컨셉으로 많은 인기를 얻었던 팀이다. 장기하와 얼굴들 탈퇴 이후 활발한 음악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이번 톱밴드3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네 명의 동갑내기 남성들로 구성된 ‘포브라더스’는 60~70년대 브리티쉬사운드와 모즈문화의 영향을 받은 밴드다. 자유분방하지만 냉정하고 담담한 록음악으로 대중들을 매료시키고 있다.
 
엠넷닷컴의 운영을 맡고 있는 CJ E&M 음악사업부문은 ‘톱밴드3’의 스폰서쉽 계약 체결을 통해 인디∙록 음악의 저변확대에 나서고 있다. 이번 콜라보 콘서트 역시 밴드음악이 보다 많은 대중들에게 소개될 수 있도록 톱밴드3에 출연한 밴드를 초청해 공연을 개최하게 됐다.
 

엠넷닷컴은 인디 음악에 관심이 많은 매니아들을 위해 이번 공연의 라이브 영상을 무료로 오픈한다. 실력 있는 뮤지션의 라이브 공연을 제공하는 엠넷닷컴의 ‘엠긱스(MGIGS)’를 통해 콜라보 콘서트 영상을 서비스할 계획이다. 특히 음원사이트 최초로 360도 VR(가상현실) 영상을 도입해 무대의 앞/뒤/옆/위 등 360도로 공연 콘텐츠를 제공하며 인디 음악팬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전망이다.
 
한편, 엠넷닷컴은 ‘톱밴드3’ 스폰서쉽 계약 체결 이후 밴드 음악이 보다 많은 대중들에게 소개될 수 있도록 앞장서고 있다. 방송에서 보지 못했던 스페셜 영상과 인터뷰 등 톱밴드 마니아들을 위한 콘텐츠를 제공 중이다.



in999@xportsnews.com / 사진 = 미미 시스터즈, 포브라더스 ⓒ CJ E&M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