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27일 정규 4집 '4 Walls(포 월즈)'를 발표하는 f(x)가 크리스탈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화제다.
f(x)는 지난 21일부터 f(x)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멤버들의 새로운 모습을 담은 모션 티저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있다.
빅토리아, 루나에 이어 크리스탈의 변신이 돋보이는 모션 티저 이미지 및 다채로운 이미지를 비롯해 지난 23일 8시부터 진행된 '4 WALLS' AN EXHIBIT(포 월즈 언 이그지빗)에서 선보인 크리스탈 영상도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f(x)는 매 앨범을 발표할 때마다 실험적이고 차별화된 음악은 물론, 독창적이고 감각적인 비주얼 콘셉트로 음악 팬들을 매료시킨 만큼, 멤버들의 티저 이미지가 공개될 수록 새 앨범 '4 Walls'에 대한 기대감도 더욱 커지고 있는 상황이다.
또한 f(x)는 오는 29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30일 KBS '뮤직뱅크', 31일 MBC '쇼! 음악중심'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신곡 '4 Walls'의 첫 무대를 선사할 계획이다.
한편 f(x) 정규 4집 '4 Walls'는 27일 0시 전곡의 음원이 오픈되며, 음반은 같은 날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slowlife@xportsnews.com/ 사진= SM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