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00:02
연예

'디데이' 첫 OST, 레드벨벳 웬디의 '아나요'

기사입력 2015.10.09 14:59 / 기사수정 2015.10.09 16:16

한인구 기자


[엑스포츠뉴스=한인구 기자] '디데이'의 첫 번째 OST가 오늘(9일) 방송을 통해 최초 공개된다. 첫 번째 OST는 감미로운 발라드곡 '아나요'로, 레드벨벳의 보컬 웬디가 참여해 기대감을 높인다.
 
JTBC 금토 미니시리즈 '디데이' 측은 "오늘 저녁 8시 30분 방송되는 '디데이' 7회에서 첫 번째 OST곡 '아나요'가 공개된다. 레드벨벳의 웬디의 감미로운 보이스가 돋보이는 곡으로, '디데이' 7회에서 정똘미(정소민 분)가 이해성(김영광)을 치료해주는 장면에 삽입돼 둘 사이에 흐르는 미묘한 기류를 극대화 시킬 예정이다"라고 밝혀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특히 지난 6회에서 해성과 똘미 사이에 귀여운 변화가 감지돼 보는 이들을 설레게 했다. 해성은 환자를 돌보느라 고생한 성열에게 똘미와 나눠 먹으라고 양갱과 캔커피를 줬다. 이를 받은 똘미는 해성이 줬다는 사실을 모른 채 해성에게 식량을 나눠주며 해성을 챙겨 웃음을 자아냈다. 티격태격하던 두 사람이 극한 재난 상황을 함께 겪으며 서로에게 의지가 되는 존재로 자리잡아가고 있음이 드러나 앞으로 두 사람 사이에 어떤 변화가 있을지 관심을 모았다.
 
이 가운데, 공개될 예정인 OST곡 '아나요'는 서로에게 운명처럼 이끌리는 해성과 똘미의 마음을 담고 있는 곡으로 알려져 호기심을 자아내고 있다.
 
2015년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꼽히는 JTBC 금토 미니시리즈 '디데이'는 서울 대지진, 처절한 절망 속에서 신념과 생명을 위해 목숨 건 사투를 벌이는 재난 의료팀의 활약상을 그린 드라마로 오늘(9일) 7회가 방송된다.

in999@xportsnews.com / 사진 = '디 데이' ⓒ JTBC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