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08:34
연예

매드클라운 "트레이드마크 안경, 남대문서 2만원"

기사입력 2015.10.01 08:20

정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정지원 기자] 매드클라운과 주영이 훈훈한 케미가 돋보이는 브로맨스 화보를 공개했다.
 
1일 공개 된 화보 속 두 사람은 댄디한 슈트와 니트를 입고 이전에 볼 수 없던 감성적인 눈빛을 드러냈다. 매드클라운과 주영은 최근 주영의 싱글 앨범 수록곡 ‘다운타운 러브(Downtown Love)’를 함께 한 바 있다.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두 사람은 “우리는 중고 거래 마니아다. 최근 음향장비도 알아보고 있다”라며  중고 거래에 대한 무한 사랑을 드러냈다. 또 매드 클라운은 “나의 트레이드 마크인 이 안경은 남대문에서 2만원 주고 산 제품”이라며 “너무 익숙해져서 다른 건 못쓴다.”고 말했다.
 
주영의 세번째 싱글앨범 '3'은 그동안 서정적인 음악으로 주목받은 주영이 본격적으로 블랙뮤직의 오리지널리티를 드러낸 앨범으로 'WET' 과 'DOWNTOWN LOVE' 두 곡이 더블 타이틀로 발매됐다. 앨범에는 슈퍼비를 비롯, 매드클라운, 웨일등 최고의 아티스트들이 피처링으로 참여해 팬들과 평단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최근에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의 아이콘으로 발탁되어 대세임을 입증하기도. ​주영은 푸마의 전설적인 스니커즈인 ‘트리노믹 R698’ 컬렉션의 출시를 기념하는 ‘RISING, R698’ 캠페인의 모델로 전격 발탁됏다.
 
매드 클라운과 주영의 새로운 모습이 돋보이는 더스타 화보와 인터뷰는 ‘더스타(THE STAR)’ 10월호(9월 22일 발매)에서 만나볼 수 있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더스타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