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2:28

'영국남자' 조쉬 캐럿, 셰프 국가비와 열애 공개 "사귄지 1년"

기사입력 2015.09.29 15:39

김경민 기자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영국남자 조쉬 캐럿이 셰프 국가비와 열애 사실을 고백했다.
 
조쉬 캐럿은 29일 오전 자신의 페이스북에 "오늘은 여러분께 개인적인 이야기 하나 드리려구요. 벌써 아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아직 정식으로 말씀드리진 못한 이야기예요. 저는 여자친구 있어요. 이름은 국가비예요. 유튜브에서 보신분들도, 티비에서 보신 분들도 있을거에요. 댓글에 저희 둘이 만나고 있는지 물어보는 사람들이 많았는데, 지금까지는 노코멘트였죠"라고 국가비와의 열애 사실을 밝혔다
 
이어 조쉬 캐럿은 "사귄지 1년쯤 됐는데, 지금 이렇게 이 이야기를 드리는 이유는, 고민끝에 우리 둘 다 여러분들께 정식으로 말씀드리는 것이 좋을 것 같다는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이제 가비는 제 여자친구가 맞는다고 자랑스럽게 알려드릴게요! 우리는 생각 없이 썸을 타거나 하고 있는게 아니에요. 저는 가비와 함께 있으면 마음이 편하고, 가비는 제 삶의 소중한 부분이 되었어요"라고 연인에 대한 애정을 전했다.
 
캐럿은 "완벽한 커플인척 할 생각은 없어요. 우린 완벽하지 않으니까요. 롱디(장거리 연애)란 게 쉽지 않더라고요. 그래도 최선을 다하고 있어요. 우리를 끝까지 응원해 주셨으면 좋겠다는게 제 작은 바람입니다"라고 당부했다.
 
'영국남자'로 불리는 조쉬 캐럿은 유튜브 채널을 통해 한국 문화를 알리며 유명세를 치렀다. 국가비는 지난해 방송된 올리브TV '마스터셰프 코리아3'에서 준우승한 요리연구가다.

enter@xportsnews.com


김경민 기자 fend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