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2 17:30
연예

"러블리즈를 찾아라"…타이틀곡 '아츄' 티저 공개

기사입력 2015.09.23 08:06 / 기사수정 2015.09.23 08:06

정희서 기자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걸그룹 러블리즈가 10월 1일 컴백을 앞두고 첫 미니앨범 타이틀곡 '아츄(Ah-Choo)'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오늘(23일) 자정, 그룹 러블리즈의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채널을 통해 타이틀 곡 '아츄(Ah-Choo)'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전격 공개하고 본격적인 컴백 준비에 돌입했다.

공개된 30초 분량의 티저 영상 속 러블리즈는 숨기고 싶지만 숨길 수 없는 재채기처럼 장난스럽게 숨바꼭질을 하는 여덟 소녀들의 모습이 담겨 있어 팬들의 눈길을 끈다.
 
수줍은 소녀들의 마음을 표현하듯 화면 곳곳에서 장난스레 숨바꼭질하는 러블리즈의 사랑스럽고 상큼한 모습과 함께 파스텔 톤의 색상으로 부드럽고 밝은 분위기를 세트로 표현, 러블리즈만의 업그레이드 된 매력을 배가시켜주며 곳곳의 소품 속에 숨어있는 러블리즈 찾기가 티저의 관전 포인트라고 할 수 있다.
 
내달 1일 자정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로 공개되는 러블리즈의 6개월만의 컴백 곡 '아츄(Ah-Choo)'는 수줍은 첫사랑에 빠진 소녀의 마음을 재채기에 비유한 러블리즈만의 상큼 발랄한 곡이다.

윤상을 중심으로 다빈크, 스페이스카우보이가 뭉친 프로듀싱팀 원피스(OnePiece)가 ‘Candy Jelly Love’와 ‘안녕(Hi~)’에 이어 러블리즈의 세 번째 타이틀 곡을 완성했다.
 
hee108@xportsnews.com / 사진 = 울림엔터테인먼트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