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12:55
연예

하정우 "자유로운 삶이 곧 진실한 삶…연기도 마찬가지" [화보]

기사입력 2015.09.18 11:29 / 기사수정 2015.09.18 11:29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배우 하정우가 남성미 가득한 화보로 매력을 뽐냈다.

하정우는 최근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 10월호와 함께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감독, 배우, 화가로 쉼 없이 달려온 그는 최근 박찬욱 감독의 영화 '아가씨' 촬영으로 바쁜 와중에도 시간을 내 화보 촬영에 임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하정우는 화이트 셔츠와 니트, 진한 그레이 탑과 조거 팬츠, 슬립온을 매치하는 등 도회적이면서도 자연스러운 스타일을 선보였다.

평소 패셔니스타로 유명한 하정우는 모든 룩을 자연스레 소화해내며, 진지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는 배우의 카리스마를 내비쳤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하정우는 "데뷔부터 10년 동안 한 번도 작품을 쉬어본 적 없다. 하지만 촬영을 통해 새로운 사람과 캐릭터를 만나 연기하며 지치지 않고 견딜 수 있었다"고 밝혔다.

또 "자유로운 삶은 곧 진실하게 산다는 것이고, 연기도 이처럼 솔직해야 관객 앞에 설 수 있다"는 자신만의 가치관을 함께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이어 "나는 하고 싶은 건 항상 노력해서 성취하는 노력형이기에 배우뿐만 아니라 감독으로서 나만의 색깔을 담은 연출을 계속하고 싶다"는 소망을 덧붙이기도 했다.

하정우의 화보와 인터뷰는 '마리끌레르' 10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lowlife@xportsnews.com/ 사진= 마리끌레르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