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12:05
연예

'진짜카메라' PD "이경규, 코난 오브라이언 같은 인물"

기사입력 2015.09.15 12:20 / 기사수정 2015.09.15 12:21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박소현 기자] 민병주 PD가 개그맨 이경규를 MC로 선택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 

15일 서울 중국에 위치한 코리아나 호텔에서 TV조선 '이경규의 진짜카메라'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이경규와 민병주PD가 참석했다. 

민병주 PD는 이경규를 선택하게 된 이유로 미국의 유명 진행자 코난 오브라이언을 언급했다. 그는 "미국의 여러가지 토크쇼가 많이 있는데 국내에는 그런 토크쇼가 크게 흥행하지 못했던 것 같다. 그래서 누구나 메이킹해보고 싶은 마음을 갖고 있지 않나 싶다. 코난 오브라이언이 진행하는 쇼에서 많은 부분을 착안했다"며 "코난 오브라이언 역할을 할 수 있는 사람이 이경규라고 생각했다"고 밝혔다.

이어 "이경규라 하는 '이경규 쇼'가 시청자들에게 어떻게 접근할 수 있을까라는 생각에 이경규가 보는 세상의 시각, 이경규가 갖고 있었던 '몰래 카메라'라는 이미지 등을 접목하면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을 수 있지 않을까 했다"며 "이경규가 생각하는 많은 요소들, 사람 이야기, 우리가 생각하지 못했던 공감들, 종편이기때문에 담을 수 있는 정보들을 담아낼 수 있는 토크쇼를 만들어보면 어떨까 했다"고 털어놨다.
하면 어떨까 했다. 

한편 '이경규의 진짜 카메라'는 세상 구석구석에 숨어있는 별난 취미, 별난 식성, 별난 동물 등 별의별 사연들을 모두 찾아내어 카메라에 담아 사연의 주인공과 함께 스튜디오에서 이야기를 나누는 관찰 토크쇼로 15일 오후 9시 50분 첫 방송 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TV조선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