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5:54
연예

강성연 "이소연, 내 결혼식 부케 받아…축가로 내 마음 전하겠다"

기사입력 2015.09.12 17:14 / 기사수정 2015.09.12 17:18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박소현 기자] 배우 강성연이 이소연 결혼식 참석 소감을 전했다. 

이소연은 12일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라움에서 결혼식을 앞두고 기자회견을 열어 결혼 소감을 전한데 이어 연예인 하객들이 대거 참석해 이소연의 결혼을 축하했다. 

가장 먼저 등장한 하객은 강성연이었다. 강성연은 "이소연이 내 결혼식 떄 부케를 받았었다"며 "그래서 신랑과 함께 축가와 축주를 전하기로 했다"고 이소연 결혼에 남다른 소회를 전했다. 강성연은 피아니스트인 남편과 축가를 함께 선사한다.

강성연은 "축의금도 두둑히 준비했다"며 "내 결혼식 때 와서 반강제로 부케를 받았던게 엊그제 같은데 결혼을 하냐"고 미소를 지었다. 이어 "내가 노래를 부르고 형부가 연주하는데 내 마음을 담아 전하겠다. 행복하게 잘 살고 예쁜 아기 낳으라"고 덕담을 건넸다. 

한편, 이소연은 영화 '스캔들'로 얼굴을 알렸고 이후 드라마 '신입사원', '우리 집에 왜 왔니', '내 인생의 황금기', '천사의 유혹', '동이', '루비반지' 등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소연은 2세 연하 벤처 사업가와 예식 후 하와이로 7박 9일 신혼여행을 다녀올 예정이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권태완 기자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