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정지원 기자] tvN '신서유기' 제작진이 이수근 영상에 돌직구 자막을 더했다.
11일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공개된 tvN '신서유기'에서는 강호동, 이수근, 은지원, 이승기가 중국 산시성 시안(西安)으로 여행을 떠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네 사람은 나영석PD의 첫 번째 미션을 성공한 이후 1성구를 받았다. 이어진 두 번째 미션은 1성구로 제기차기를 해 다섯 번을 차야 하는 것. 이에 이수근이 1성구 제기차기에 도전했다.
이때 제작진은 이수근이 제기차기 하는 화면에 '연중무휴, 국번없이, 일삼삼육, 도박문제, 친절상담'이라는 단어를 한자로 띄웠고, 한국도박문제관리센터 전화번호와 함께 '언제나 당신 곁에 있습니다'라는 자막을 선보여 모두를 폭소케 했다.
이어 제작진은 이수근의 얼굴을 클로즈업한 상황에서 '도박필패, 패가망신'이라는 자막을 재차 삽입했다. 결국 이수근은 1성구 제기차기에 실패했다.
한편 손오공, 사오정, 저팔계, 삼장법사가 등장하는 중국의 고전 '서유기'를 예능적으로 재해석한 리얼 버라이어티 '신서유기'는 지난달 6일 강호동, 이승기, 은지원, 이수근이 중국 산시성 시안으로 출국해 4박 5일 동안 현지에서 촬영을 진행했다.
'꽃보다' 시리즈 등 기존 여행 콘셉트와는 달리 여행에 게임쇼를 접목했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 = 네이버 TV캐스트 '신서유기' 캡처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