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13:49
게임

'세인트세이야 온라인', 순금 골드바 상품건 이벤트 시작

기사입력 2015.09.10 15:03 / 기사수정 2015.09.10 15:04

팽수형 기자

[엑스포츠뉴스=팽수형 기자] SEGA퍼블리싱코리아의 '세인트세이야 온라인'이 순금 골드바를 이벤트 상품으로 내걸고 오늘(10일)부터 정식서비스를 시작한다. 
 
세인트세이야 온라인은 초반 진입 장벽이 낮고, 솔로 및 파티 육성의 선택이 자유롭다는 특징이 있다.
 
정식서비스 시작과 함게 파격적인 상품을 내건 정식서비스 기념 이벤트도 시작된다. 게임의 핵심콘텐츠인 골드 크로스를 상징하는 총 12개의 성좌 마크를 새긴 미니 골드바를 선물로 증정하는 것으로, 12개의 궁마다 주어진 미션을 클리어하면 골드카드의 주인공이 될 수 있다. 10레벨 달성부터, 페이스북에 공식 영상 공유하기, 노하우 공유 등 12개의 다양한 미션을 수행할 수 있다.
 
SEGA퍼블리싱코리아 관계자는 "마침내 우리가 국내 퍼블리싱하는 첫 번째 MMORPG인 세인트세이야 온라인의 정식서비스가 시작되었음을 알릴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오랜 기간 한국 게이머들의 눈높이를 맞추기 위해 세심하고 철저하게 현지화를 실시해왔으며, 많은 분들이 참여하시어 그 결과물을 확인해주시기를 희망한다. 원작의 골드 크로스의 의미를 부여한 골드카드를 확보하기 위한 오픈형 이벤트는 또 다른 즐거움이 되어줄 것"이라고 밝혔다.
 
세인트세이야 온라인의 정식서비스 및 기념 이벤트의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사이트(http://saint.segagames.c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SEGA퍼블리싱코리아의 다양한 게임에 대한 소식 또한 (http://www.segagame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voder@xportsnews.com


팽수형 기자 vod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