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5 19:20
연예

'성난 변호사' 감독 "이선균, 다양한 스펙트럼 보여주는 배우"

기사입력 2015.09.09 11:43 / 기사수정 2015.09.09 11:43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성난 변호사'의 허종호 감독이 이선균을 칭찬했다.

9일 서울 강남구 압구정CGV에서 영화 '성난 변호사'(감독 허종호) 제작보고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허종호 감독과 배우 이선균, 김고은, 임원희가 참석했다.


이날 허 감독은 실력, 자신감, 스타일까지 갖춘 변호사 변호성 역에 이선균을 캐스팅한 이유를 전하며 "변호성 캐릭터는성내고 짜증내는 모습도 있지만, 엘리트로서 기지 있고 재치있고 달달한 모습도 보여준다"고 말했다.

이어 "한 캐릭터가 이렇게 다양한 스펙트럼을 보여주는데, 이선균 씨가 이런 것을 보여줄 수 있는 배우라고 생각했다"라고 덧붙였다.

자신을 향한 허 감독의 칭찬에 이선균은 "(허 감독과는) 학교 동문이다. 학교 때 단편 영화도 함께 찍고 오래 봐 온 사이다"라며 남다른 친분을 자랑하기도 했다.

'성난 변호사'는 용의자만 있을 뿐 시체도 증거도 없는 살인 사건, 승소 확률 100%의 순간 시작된 반전에 자존심 짓밟힌 에이스 변호사가 벌이는 통쾌한 반격을 그린 영화. 10월 8일 개봉.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엑스포츠뉴스 김한준 기자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