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팽수형 기자] 태가소프트는 신작 모바일게임 '그래뿌까'의 오픈형 CBT를 오늘(8일) 14시부터 10일 19시까지 3일간 실시한다.
그래뿌까는 국내는 물론 중국 등 글로벌 캐릭터 시장을 강타한 '뿌까'의 유쾌하고 강력한 캐릭터성을 담아낸 코믹 액션 RPG 게임이다. 이번 오픈형 CBT는 구글 플레이 출시 이전 네트워크 안정성과 게임 밸런싱, 버그 등을 점검하기 위해 진행된다.
안드로이드 운영체제 스마트폰 이용자는 누구나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신청 페이지(https://okpucca.tegasoft.com/cbt.asp)를 통해 다운로드 하여 바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온라인 환경에서는 사용자 편의성을 위해 APK를 SMS로 전송해주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태가소프트는 오픈형 CBT를 경험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설문 조사를 실시,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문화상품권 1만원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태가소프트 사업총괄 김종철 이사는 "올 가을 모바일 RPG 시장에 활력소가 될 그래뿌까의 출시를 앞두고 보다 완성도 높은 게임을 제공하기 위해 오픈형 CBT를 진행하게 됐다. 뿌까 캐릭터를 활용한 첫 RPG인 그래뿌까를 누구보다 먼저 경험할 수 있는 유일한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전했다.
그래뿌까 오픈형 CBT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okpucca)와 CBT 신청 페이지(https://okpucca.tegasof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voder@xportsnews.com
팽수형 기자 vod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