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00:00
연예

'디데이' 김영광, 날카로운 눈빛의 집도의

기사입력 2015.09.03 07:45 / 기사수정 2015.09.03 07:51

한인구 기자


[엑스포츠뉴스=한인구 기자] '디데이' 김영광이 긴박한 수술실 모습을 공개했다.
 
JTBC 새 금토 드라마 '디데이'에서 일반외과 전문의 이해성 역을 맡은 김영광이 경각을 다투는 긴박한 수술 장면을 통해 집도의의 날카로운 카리스마를 뽐냈다.
 
3일 공개된 사진 속 김영광은 수술에 매진하고 있다. 수술 모자 아래 맺힌 땀방울과 환자의 핏방울이 팽팽한 긴장감을 여실히 드러냈다.

김영광이 분한 이해성은 사람의 생명을 최우선시하는 의사. 뛰어난 술기로 돈이 되는 수술에 매진하기를 원하는 병원과 달리 응급환자를 살리는 일에 몰두해 병원 측과 심심치 않게 마찰을 빚기도 한다.
 
김영광은 이처럼 뛰어난 실력과 매서운 눈초리, 그리고 굳은 신념을 지닌 해성을 표현하기 위해 심혈을 기울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2015년 하반기 최고 기대작으로 꼽히는 '디데이'는 서울 대지진, 처절한 절망 속에서 신념과 생명을 위해 목숨 건 사투를 벌이는 재난 의료팀 DMAT의 대활약과 가슴 저릿한 인간애를 그린 휴먼 드라마이다. '라스트' 후속으로 오는 9월 첫 방송 예정.

in999@xportsnews.com / 사진 = 김영광 ⓒ 데이드림 엔터테인먼트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