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1 16:06
연예

'백종원의 3대천왕' CP "백종원, 맛에 대한 탐구정신 대단"

기사입력 2015.08.27 14:35

정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정지원 기자] SBS '백종원의 3대천왕' 제작진이 백종원을 향한 신뢰감을 드러냈다.
 
27일 서울 양천구 목동 SBS 사옥에서 SBS '백종원의 3대천왕' 제작진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 이날 기자간담회에는 이창태 SBS 예능국장, 최영인 CP, 유윤재 PD가 참석했다.
 
이날 공개된 5분 분량의 맛보기 영상에서는 맛집을 찾아가기까지의 지난한 과정과 이후 맛집에서 불고기를 먹을 때의 희열이 생생하게 전달된다. 쿡방에 이어 먹방까지 섭렵한 백종원의 모습과, 음식을 100배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는 팁이 공개돼 시선을 집중시킨다.
 
최영인CP는 "백종원이 먹는 걸 좋아해서 진심으로 '맛'에 대한 탐구정신이 있다. 일주일에 3일을 빼서 전국 각지 발품을 팔아 찍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최 CP는 "하루에 몰아서 찍을 수도 있지만 그러지 않는다. 맛있게 먹어야 하기 때문에 하루에 몰아서 찍지 않는다더라. 정말 강직한 면모가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백종원의 3대천왕'은 백종원이 매주 특정 음식을 선정하여 전국 각지의 맛집을 찾아가 직접 시식을 한 후 대표 3인의 요리 명인을 선정하여 스튜디오로 초대, 88인의 일반인 맛 판정단 앞에서 즉석 요리 대결을 펼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28일 오후 11시 25분 첫 방송.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SBS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