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3:38
연예

박진영 "'공항 가는 길' 이진아, 새로운 영감 줘"

기사입력 2015.08.26 16:52 / 기사수정 2015.08.26 16:52

정희서 기자


▲ '공항 가는 길' 이진아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가수 박진영이 이진아와의 듀엣곡 '공항 가는 길'에 대해 설명했다.

박진영은26일 자신의 트위터에 "길에 관해 음악을 만들어보겠냐는 제안을 받고 가슴이 설렜어요. 500곡이나 만들어본 저로서는 언제나 새로운 영감에 목말라 있거든요. 첫번째 곡은 이진아양의 목소리를 떠올리며 썼어요. 어떤 '길'일까요?"라는 글과 함께 '공항 가는 길'의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차를 타고 공한 인근을 지나가는 박진영과 이진아의 모습이 담겼다. 이진아가 비행기를 보고 감탄하자 박진영은 놀러가는 것이 아니라 영감을 받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그러나 이진아는 "제주도라도 가자"고 속내를 털어놨고 박진영은 "여기는 제주도 가는 비행기 안 뜬다"며 단호한 모습을 드러냈다. 두 사람은 제주도행 비행기가 있는지 여부에 대해 실랑이를 벌여 웃음을 자아냈다.
  

SBS 'K팝스타'를 통해 스승과 제자로 만났던 두 사람이 작곡가와 가수로 다시 호흡을 맞추게 돼 눈길을 끌고 있다. 이진아는 'K팝스타' 이후 유희열이 소속된 안테나뮤직과 함께 한다.
  
유희열과 박진영은 올해 방송되는 'K팝스타5'를 통해 또 한 번 심사위원으로 손발을 맞춘다.
  
한편 이진아의 '공항 가는 길'은 오는 9월 1일 공개된다. 

hee108@xportsnews.com / 사진 = 박진영 이진아 '공항 가는 길' 티저 캡쳐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