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17:22
연예

YG, 연기자 채널 'YG STAGE' 오픈…첫 주자 남주혁

기사입력 2015.08.21 09:08

정희서 기자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YG엔터테인먼트의 연기자 콘텐츠 채널인 'YG STAGE'가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YG는 21일(금) 0시 YG 공식 SNS와 YG STAGE 공식 SNS를 통해 ‘YG STAGE’ 웹사이트(www.ygstage.com)의 공식 오픈을 알렸다. 이와 함께 YG 연기자 군단의 프로필 촬영 비하인드 이미지와 첫번째 화보 ‘그 여름, 남주혁 Part.1’을 공개했다. 

앞서 공개된 YG STAGE 공식 포스터와 로고는 고급스러운 극장과 무대를 연상시키는 이미지를 선보이며 팬들에게 그 정체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게 한 바 있다. 

웹사이트 공식 오픈과 동시에 공개된 ‘YG STAGE PHOTO SESSION’에는 베테랑 배우 임예진과 YG를 대표하는 차승원, 최지우부터 연기자 데뷔를 앞두고 있는 신인배우 위너 김진우까지 YG 소속배우 13명의 프로필 촬영현장 비하인드 사진이 독점 공개돼 눈길을 끈다. 

뿐만 아니라 YG STAGE의 오픈을 기념한 첫번째 기획 화보인 ‘그 여름, 남주혁 Part.1’도 공개됐다. 화보는 여름날 초록빛의 농구코트와 축구장을 배경으로, 싱그러운 매력을 발산하는 남주혁의 모습을 담았다. 고퀄리티의 화보 콘텐츠가 보는 이들의 시선을 붙잡는 가운데 Part.1에 이은 Part.2, Part.3을 더욱 기대케 하고 있다. 향후 YG STAGE에서는 YG 소속 연기자들을 주인공으로 한 자체 화보 및 인터뷰를 선보일 예정이다. 

YG 공식 연기자 콘텐츠 채널인 YG STAGE는 YG 소속 연기자들의 이슈와 콘텐츠에 대한 아카이브이자 신진 연기자 발굴 및 영화, 드라마, 연극 등 연기 전반에 관련한 콘텐츠 플랫폼으로서 제 역할을 톡톡히 할 전망이다. 

hee108@xportsnews.com / 사진 = YG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YG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