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송희라 기자] 간드로메다는 오늘(18일) 대항해시대5 모바일의 30만 제독 돌파를 기념하여 제독을 생성한 모든 게이머에게 20주얼 씩 총 6억 원 상당의 선물을 증정 한데 이어, 'HOT 썸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늘부터 26일까지 진행될 예정으로, 먼저 '럭키백' 이벤트를 통해 각종 티켓, 행동력 회복제, 곡괭이, 금화 등이 포함된 초호화 패키지를 살 수 있다. 백의 종류도 골드, 실버, 레드의 3가지로 구분되어 마련됐으며, 이중 '골드 럭키백'은 플레티넘 스카우트 티켓 1장, 플레티넘 장비 티켓 1장, 골드 스카우트 티켓++ 4장, 골드 스카우트 티켓+ 5장이 담겨 있다.
해당 럭키백을 구입하고 얻게 된 메달로는 '메달 항해사/장비 스카우트'를 진행할 수 있으며, 이중 메달 항해사 스카우트에서는 SR급 알뷔다 등 이벤트로만 획득할 수 있는 항해사를 획득할 수 있다. 메달 장비 스카우트에서도 가치 7~8의 장비 및 신규 선박이 포함된 기간 한정 선박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스카우트 보너스 이벤트도 26일까지 진행되어 '프리미엄 스카우트 10'(10연속) 진행 시, 일정 확률로 메달 5~30개를 랜덤하게 획득할 수 있다.
항해 지원을 위한 버프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늘 오후 3시부터 21일 오후 2시까지 투자 비용이 50% 감소되는 투자 버프 이벤트가, 22일 오후 3시부터 26일 오후 2시까지 해전보상이 20% 증가되는 해전보상 버프 이벤트가 이어질 예정이다.
대항해시대5 모바일의 핫 썸머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
http://cafe.naver.com/d5mobil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mellowxing@xportsnews.com
송희라 기자 mellowxing@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