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그룹 샤이니가 신곡 ‘Married To The Music’(매리드 투 더 뮤직) 뮤직비디오의 댄스 에디트 버전을 깜짝 공개한다.
샤이니는 13일 오후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Married To The Music’ 뮤직비디오 댄스 에디트 버전을 오픈했다. 이번 영상은 앞서 공개한 뮤직비디오에 담겨 있던 안무 부분 영상의 풀 버전이다.
특히 이번 영상은 앞서 선보인 정규 4집 타이틀 곡 ‘View’에 이어 이번 ‘Married To The Music’까지 아낌없는 사랑과 응원을 보내준 팬들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것으로, 역대급 퍼포먼스로 손꼽히는 샤이니의 이번 안무를 한 눈에 볼 수 있다.
샤이니의 이번 퍼포먼스는 세계적인 안무가 토니 테스타와 SM 퍼포먼스 디렉터 황상훈이 공동 작업한 작품이다.
펑키 디스코 장르인 ‘Married To The Music’의 신나는 음악과 잘 어우러지는 슈퍼맨을 연상시키는 동작, 헹가래를 치는 듯한 동작 등 재미있는 포인트 안무부터 다섯 멤버와 댄서들의 하모니가 돋보이는 안무까지, 샤이니의 다채로운 매력을 만날 수 있다.
한편, 샤이니는 오는 14일 KBS ‘뮤직뱅크’, 15일 MBC ‘쇼! 음악중심’, 16일 SBS ‘인기가요’ 등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한다.
hee108@xportsnews.com / 사진 = SM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