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12:50
연예

김규리 '잘먹고잘사는법' 스페셜MC 발탁, 이영자 공석 채운다

기사입력 2015.08.12 08:46

정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정지원 기자] 방송인 이영자의 하차로 MC 자리에 공백이 생긴 '잘 먹고 잘사는 법, 식사하셨어요?'에  배우 김규리가 스페셜 MC로 나섰다. 국내외 바쁜 일정을 소화 중인 김규리는 스페셜 MC 자리를 흔쾌히 수락하며 '잘 먹고 잘사는법, 식사하셨어요?'와의 의리를 보여줬다.
 
김규리는 지난 5월 방송된 '잘 먹고 잘사는 법, 식사하셨어요?'에서 게스트로 출연해 음식재료에 대한 해박한 지식과 남다른 운동신경을 보여줬다.
 
이어 김규리는 “평소 '잘 먹고 잘사는 법, 식사하셨어요?' 애청자다. 세 달 전, 게스트로 출연 했을 때 내 집처럼 편안한 곳이라 느꼈는데, 이번에 MC로 다시 시청자분들을 찾아뵙게 돼 벌써 기대가 된다. 즐거운 에너지를 전해드릴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하겠다.” 고 소감을 전했다.
 
김규리가 스페셜 MC로 나선 '잘 먹고 잘사는 법, 식사하셨어요?' 69회, 70회는 8월 말과 9월 초에 방송 예정이다.
 
2014년 4월 26일 첫 방송 이래로 '잘 먹고 잘사는 법, 식사하셨어요?'에 배우 김혜수, 이선균, 황정민 등 최고의 스타들이 출연했다. 자연 요리 연구가 임지호가 MC를 맡고 있으며, 사연이 있는 이웃들에게 매주 자연의 밥상을 선물하러 떠나는 여정을 담고 있다.
 

SBS'잘 먹고 잘사는 법, 식사하셨어요?'는 매주 일요일 오전 8시 20분에 방송된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SBS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