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FNC 킹덤, 미쓰에이, 방탄소년단이 네이버 'V'를 통해 팬들과 소통에 나선다.
11일 오후 11시 V앱에 FNC 소속의 정형돈 FT아일랜드 CNBLUE AOA N Flying 주니엘이 총 출동한다.
V 스페셜 라이브쇼 'FNC 夜유회'에서는 아이돌 프로그램 MC로 활약하고 있는 정형돈의 진행 하에, FNC의 인기 아티스트들이 실시간으로 흥과 끼를 맘껏 발산할 예정이다.
이날 방송은 ‘스폿라이브(Spot Live)’도 깜짝 진행될 예정이라 벌써부터 많은 글로벌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여름 밤의 FNC 라이브쇼는V앱 FNC / FT 아일랜드 / CNBLUE / AOA 채널에서 시청 가능하다.
또한 건강미 넘치는 몸매로 많은 여성 팬들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고 있는 페이는 V앱 'Please Take Care of My Body Line'에서 그녀만의 몸매 관리법을 공개한다.
필라테스 등 페이만의 바디 뷰티법을 확인하고 싶은 이용자는 V앱 설치 후 Miss A 계정을 팔로잉하면 된다. 미쓰에이는 지난 주 민의 '나 혼자 춘다'를 시작으로 각기 다른 테마의 흥미로운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더불어 방탄소년단은 새로운 방탄 시리즈인 '방탄 가요'를 처음 공개한다. 방탄소년단은 '방탄 가요'에서 세계 곳곳의 팬들과 함께 대중가요를 알아보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방탄소년단은 V앱에서 '달려라 방탄' '진격의 방탄' 등을 통해 솔직하고 털털한 입담과 리얼한 일상 등을 공개하고 있다.
hee108@xportsnews.com / 사진 = V앱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