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1 06:49
연예

'히든싱어4', 도플싱어 가요제 개최…올 가을 방송

기사입력 2015.08.11 10:48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박소현 기자] JTBC '히든싱어4'가 도플싱어 가요제를 개최한다. 

'히든싱어4'측은 올 가을 방송을 앞두고 9월 초 '도플싱어 가요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히든싱어'에 출연했던 화제의 원조 가수와 모창 능력자가 한 팀이 되어 원조가수의 노래를 듀엣으로 부르는 가요제다. '히든싱어' 시즌 1, 2, 3에 출연해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국내 최고 가수 8명과 그들의 목소리를 꼭 닮은 모창 능력자들이 팀을 이뤄 참여한다. 특히 최고의 싱크로율을 자랑한 '히든싱어' 역대 출연진 중 8팀이 출연할 것으로 알려져, 그들이 펼칠 화려하고 놀라운 무대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또한 이날 가요제에서는 국내 최정상급 가수들과 모창자들이 전하는 '히든싱어' 출연 이후의 근황과 '히든싱어4' 초고난이도 듣기 평가, 현장 관객 투표로 진행되는 베스트 커플상 선정 등을 진행한다.
 
'히든싱어'를 기획한 조승욱 CP는 "시청자분들에게 3년 동안 큰 사랑을 받은 '히든싱어' 출연 가수와 팬들이 함께하는 흥겨운 무대가 될 것"이라며, "국내 최정상급 가수들의 라인업으로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올 가을 방송을 앞둔 '히든싱어4'는 백지영, 박정현, 성시경, 이문세, 임창정, 장윤정, 휘성 등 '히든싱어' 1, 2, 3 등 기존에 출연했던 가수의 모창자와 김현식, 신해철, 유재하, 마이클 잭슨 등 고인이 된 전설적인 가수의 모창이 가능한 지원자를 찾고 있다.

한편 '히든싱어4' 특별 기획 '도플싱어 가요제'는 9월 초에 진행되며, 올 가을 편성 예정인 '히든싱어4'를 앞두고 방송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JTBC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