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0 21:58
연예

'밤선비' 이준기·이유비, 욕조신 비하인드컷 '달콤한 아이컨택'

기사입력 2015.08.10 07:56 / 기사수정 2015.08.10 07:56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MBC 수목드라마 '밤을 걷는 선비' 이준기-이유비의 치명적 비하인드컷이 공개됐다.

'밤을 걷는 선비' 측은 지난 6일 방송된 10회에서 시청자들을 들썩이게 만든 성냥커플(성열+양선)의 '치유욕조신' 비하인드 스틸을 깜짝 공개했다.

이준기-이유비는 농도 짙은 치유욕조신 촬영을 앞두고 리허설로 긴장을 푸는가 하면, 어떻게 촬영을 진행할지 서로 대화를 나눠 훈훈함을 자아냈다. 특히 두 사람은 서로의 눈을 바라보며 미소를 짓고, 로맨틱한 분위기를 이끌며 '엄마미소'를 유발했다.

또 이준기는 욕조를 채우고 있는 물로 장난을 치며 밝은 에너지로 웃음을 선사했다. 이에 이유비는 이준기를 향한 시원한 웃음을 보여 남다른 조화를 뽐냈다.

무엇보다 이유비를 위해 '특급 도우미'로 나선 이준기의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끈다. 1회 방송된 뱀파이어 관절연기 촬영 당시 직접 상처분장을 했던 경험이 있는 이준기. 그는 욕조 밖에 있는 분장팀과 욕조 밖으로 나가야 하는 이유비를 배려해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깜짝 변신해 예술혼을 불태웠다.

그런가 하면 스틸 속 이유비는 '바비인형'이라는 오해를 부를 만큼 아름다운 미모로 감탄을 자아냈고, 이준기는 촬영을 준비하는 모습까지 섹시해 여심을 강탈하며 치명적인 매력을 뿜어냈다.

이렇듯 두 사람은 촬영 전 열정적인 자세와 끊임없는 대화로 촬영을 준비했다. 이어 촬영에 들어가자 성열과 양선으로 완벽 변신해 애틋함과 섹시함이 공존하는 '치유욕조신'을 완성했고, 이들의 노력이 담긴 이 장면은 방송 이후 온라인에서 많은 화제를 모으며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밤을 걷는 선비'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콘텐츠 K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