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송희라 기자]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의 손자회사 플레로게임즈에서 개발 및 서비스하는 SNG '에브리타운 for Kakao'가 오늘(4일)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벌집의 주요 성분인 밀랍을 만들 수 있는 ‘밀랍 공장, 향기로움이 가득한 ‘라벤더 향초 공방’ 등 생산 시설을 선보인다.
또한, 독일 과자인 ‘바움쿠헨 전문점’과 빌리저 ‘산토리니의 롤리’도 기존방식과 다르게 랜덤박스를 이용해 무작위로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여름방학과 휴가철을 맞아 시즌 즐길거리도 추가된다. 뜨거운 여름 시원한 기분을 만끽할 수 있는 ‘마린 세일러룩’, ‘썸머 크루징’, 하늘 조경물 ‘하늘 근접조우 에러’를 만날 수 있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번 달 한달동안 멀티타운을 오픈 한 이용자들에게 에스프레소 젤리 전문점 1개와 30시드를 제공하고, 8월 10일까지 이벤트 기간 내 라벤더 향초 3개 구매 시 32시드를 돌려주는 캐시백 이벤트도 진행한다.
에브리타운 for Kakao 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eme.wemade.com/game/game_info.asp?GmCode=9) 및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everytownforyou)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mellowxing@xportsnews.com
송희라 기자 mellowxing@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