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14:48
연예

'포미닛의비디오' 현아, 데이트룩의 정석 '티셔츠+핫팬츠'

기사입력 2015.07.20 13:00

정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정지원 기자] 현아가 ‘데이트 룩의 정석’을 보여줬다.
 
걸그룹 포미닛의 현아가 핫팬츠와 루즈하게 늘어진 티셔츠 하나로 패셔니스타 면모를 뽐냈다. 극사실주의 관찰 클립 프로그램 ‘포미닛의 비디오’로 국내외 팬들과 온, 오프라인에서 뜨겁게 소통하고 있는 포미닛은 20일 방송되는 3회에서 한강 고수부지에서 여유로운 일상을 보내는 모습을 보여준다.
 
포미닛은 평소 걸그룹 중에서도 자신들의 각자 개성을 드러내는 데 거침없는 패셔니스타로 통한다. 이날 고수부지로 떠난 소소한 일탈에서도 그러한 면모가 엿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무엇보다 눈길을 끈 멤버는 현아. 짧은 데님 팬츠에 검정색 루즈한 티셔츠 한 장 걸쳤을 뿐인데 남다른 아우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핫팬츠 아래로 뻗은 ‘11자’ 각선미를 굽이 없는 스니커즈로 살려내 주변의 시선을 훔쳤다는 후문이다. 비주얼의 매력을 배가시킨 것은 바로 현아의 애교. 권소현과 함께 편의점에 음식을 사러 간 현아는 갑자기 ‘연인 상황극’을 펼치는가 하면 권소현에게 이색적인 사진 촬영 포즈를 제안하는 등 유쾌 발랄한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한편, ‘포미닛의 비디오’는 5명 멤버들이 직접 기획, 연출, 출연까지 ‘셀프 3박자’로 완성한 영상을 모은 프로그램이다. 극사실주의 관찰 클립 형식의 리얼리티로 전에 없던 색다른 재미를 맛볼 수 있다. ‘열혈팬’도 단 한 번도 본 적 없는 아이돌의 낯선 모습을 아주 사소한 일상까지 파고들어 보여줄 예정이다. 어떤 아이돌 프로그램에서도 만날 수 없었던 포미닛의 민낯을 담았다는 사실만으로 이미 팬들의 열렬한 호응을 끌어내고 있다.
 

‘포미닛의 비디오’는 K star 채널에서 총 8회에 걸쳐 방송되며, 20일 오후 11시에 3회가 방송된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포미닛의 비디오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